私はどこから来たのか、何者なのか、どこへ行くのか、そしてあなたは…
세계가 평가한 완전히 새로운 [사고하는 영화] 마침내 개선 상영!!
감독/촬영을 맡는 기타오 카즈야의 도시를 프레임으로 잡아당기는 화면 구성이나 빛과 그림자를 파악하는 방법은, 거기에 있는 경치를 완전히 다른 극공간으로 변질시켜, 모두 애프터로 재구축되어 철저히 에 낭비를 깎아 떨어뜨리면서도 잡미 가득한 음향이, 조용히 그 공간을 감돌면서 때때로 프레임을 부수어 버릴 정도로 날카롭게 덮친다.
이들은 안드레이 탈코프스키와 탈 베라, 아피챠폰 윌라 세타쿤 등을 연상시키는 이상한 시공감각, 마그리트 듀라스와 스트로브-유일레, 심지어 헐 하틀리의 영향을 느끼게 하는 부유하는 언어 감각과 함께 영화에 자신의 세계관과 압도적인 강도를 가져와 단어와 문화의 벽을 넘어 관객의 마음에 발톱을 남겼다.
도시를 방황하면서 『무언가』를 찾는 여자를 연기하는 것은, 퍼포머/아티스트로서 활약하는 이시카와 리사키(Ree).
그 신체에 의한 표현력은 표백되어 재구성된 왜곡으로 아름다운 세계 속에 어리석게도 매달려 유일한 존재를 용서받은 것처럼 빛과 어둠의 틈을 활보한다.
『나는 어디에서 왔는지, 누구인지,
어디로 가는지, 그리고 당신은・・・』
이 영화는 다양하고 복잡한 테마를 가진 왜곡으로 큰 덩어리다.
보는 모든 사람이 바로 “보통이 아니다”라고 느끼는 영화일 것이다.
그러나 단지 “이질적인 영화”는 아니다.
이것은 다른 곳에서는 우선 느낄 수 없는
이상하고 자극적인 “전혀 새로운 영화 체험”을 낳는
아직 아무도 본 적이 없는 장치다.
체험하라. 생각해라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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